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2025년 기능사 제1회 필기시험 원서 접수, 시험일, 합격자 발표, 환불, 준비물 총정리

반응형

2025년 제1회 정기 기능사 필기시험이 실시 됩니다. 원서 접수가 1월 6일(월) ~ 1월 9(목) 기간 동안 치뤄졌으나 중간에 취소하는 분들이 생겨서 빈자리 접수가 가능합니다.

 

2025년 정기기능사 제1회 필기시험 안내

 

 

빈자리 접수는 1월 15일(수)~1월 16일(목) 기간동안 받고 있으니, 접수를 놓치신 분들은 지금 바로 큐넷 홈페이지에서 신청해주세요. 빈자리가 채워지면 접수가 마감되므로 지금 바로 신청해주세요(아래 버튼 클릭)

 

 

 

 

빈자리 추가접수 기간 필기 오른쪽에 있는 <접수하기> 버튼을 클릭하신 후 원서를 접수하시면 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1. 빈자리 접수(환불자 잔여석) 

원서 접수 마감과 장소변경 서비스 이후에 발생된 환불 잔여석으로 빈자리 접수가 가능합니다. 

 

 

 

 

2. 환불 안내

50% 환불기간인 1월 16일(목)이 지나면 원서접수 및 환불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 빈자리 접수기간(1.15~1.16) 중 환불하신분들도 50%만 환불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 

3. 기능사 필기시험 운영시간 

응시료 결제가 완료되어야 접수 처리가 완료되며, 수험표를 출력한 후에 시험장에 입실하셔야 합니다.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으며 입실시간을 꼭 준수하셔야합니다.   

 

운영시간

 

 

 

 

 

4. 주의사항

준비물 : 신분증, 수험표(큐넷 홈페이지에서 출력).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)을 미지참할 경우 당해 시험 정지 및  무효처리 되므로 유의하시기바랍니다. 공학용 계산기는 허용 기종군 외에는 일체 사용이 불가합니다. 

 

✅CBT 필기시험은 시험 당일에 일정, 장소, 종목 변경이 불가합니다. 원서접수 내역과 수험표를 잘 확인하셔야합니다. 본인 실수로 변경을 신청할 경우에 환불이 불가합니다.

 

✅문제풀이 연습지를 별도 제공합니다. 개인이 가져온 연습장 등은 사용이 안되며, 별도로 문제풀이용 연습지를 제공합니다. 단, 퇴실할때 연습지는 반드시 반납하셔야 합니다. 

 

✅시험장 반입금지 전자 및 통신기기

 

 

 

아래 버튼을 클릭하시면 기능사 수험생 안내문(전체) 확인이 가능합니다. 아래 안내문을 확인하시어 이번 기능사 시험에서 착오없으시기를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5. 합격자 발표

시험 당일에 응시종료되면 그 즉시 점수와 합격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닌다. 단, 최종합격자는 2025년 2월 6일 합격자 발표일 기준으로 발표됩니다. 

 

 

반응형